관심이 없어서일지도 모르지만
한국에선 비교적 보기도 구하기도 힘들었던
아보카도 너무맛있다.
문제1
프로그램 사용자로부터 하나의 영단어를 입력받아서 입력 받은 영단어의 길이를 계산하여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자.
예를들어서"Array"라는 단어가 입력되면 5가 출력되어야한다.
<CODE>
<결과>
문제2
프로그램 사용자로부터 영단어를 입력받아서 char형 배열에 저장한다. 그다음 배열에 저장된 영단어를 역순으로 뒤집는다.
물론 이 떄에 널 문자의 위치를 변경해서는 안된다. 뒤집고 나서는 제대로 뒤집혀졌는지 확인하기위해서 출력해보자
<CODE>
<결과>
문제3
프로그램 사용자로부터 영단어를 입력받는다. 그리고 나서 입력 받는다.
그리고 나서 입력받은 영단어를 구성하는 문자중에서 아스키 코드의 값이 가장 큰문자를 찾아서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자.
예를 들어서 입력된 영단어가 "Love"라면 이중에서 아스키 코드값이 가장큰 문자는 v이므로 v가 출력되어야한다.
<CODE>
<결과>
배열이 이렇게 끝이난다...다음은 포인터 12장이네요
이렇게만하고 넘어가도 되는건지싶은..ㅋㅋㅋ
반응형
'게임 개발 > C언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혈강의 c프로그래밍 풀이]-문제13[포인터를 이용한 배열의 접근] (2) | 2017.02.27 |
---|---|
[열혈강의 c프로그래밍 풀이]-문제12[포인터의 이해] (0) | 2016.12.09 |
[열혈강의 c프로그래밍 풀이]-문제11-1[1차원배열의 활용] (4) | 2016.12.05 |
[열혈강의 C프로그래밍 풀이]-도전 프로그래밍1_part.2 (0) | 2016.12.03 |
[열혈강의 C프로그래밍 풀이]-도전 프로그래밍1_part.1 (0) | 2016.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