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듯하게 포스팅중에 문득 떠오른게 언제하나 이걸...
하루에 하나씩이라지만 너무 느린감이ㅎㅎ
문제1
프로그램 사용자로부터 두 점의 x,y좌표를 입력바아서, 두점이 이루는 직사각형의 넓이를 계산하여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자.
단, 좌 상단의 x,y좌표표 값이 우 하단의 x,y좌표값보다 작다고 가정하고, 좌상단의 좌표정보를 먼저 입력받는 형태로 예제를 작성해보자.
참고할수 있는 실행의 예는 다음과 같다.
<CODE>
<결과>
문제2
프로그램 사용자로부터 두 개의 실수를 입력받아서 double형 변수에 저장하자.
그리고 두 수의 사칙연산 결과를 출력해보자.
<CODE>
<결과>
문제4
프로그램 사용자로부터 아스키 코드 값을 정수의 형태로 입력받은 후에 해당 정수의
아스키코드 문자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자.
예를 들어서 프로그램 사용자가 정수 65를 입력하면 문자A를 출력해야한다.
<CODE>
<결과>
문제5
프로그램 사용자로부터 알파벳 문자 하나를 입력받는다. 그리고 이에 해당하는 아스키 코드 값을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자.
예를 들어서 프로그램 사용자가 문자A를 입력하면 정수 65를 출력해야한다.
<CODE>
<결과>
문제3번은 코딩문제가 코딩문제가 아니어서 생략했어요!
그래도 조금이지만 뭔가 하고있다는 힐링을 하고 갑니다ㅋㅋ
반응형
'게임 개발 > C언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혈강의 c 프로그래밍 풀이]-문제07-2[while문의 중첩] (0) | 2016.04.11 |
---|---|
[열혈강의 C 프로그래밍 풀이] - 문제07-1 [while문의 활용] (0) | 2016.04.10 |
[열혈강의 C 프로그래밍 풀이] - 문제04-4[비트연산의 이해] (0) | 2016.04.08 |
[열혈강의 C 프로그래밍 풀이]-문제03-1[scanf 함수의 활용] (0) | 2016.04.08 |
[열혈강의 C 프로그래밍] 문제02-2 [printf 함수의 다양한 활용] (0) | 2016.0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