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프로젝트

[전 프로젝트 이야기] "레전드 오브 아레나"

Heesuk Lee 2021. 8. 28. 22:57

히스토리도 남길 겸 예전에 개발했던 프로젝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인디개발을 시작하고 2번째 프로젝트로써 출시 후 1만 누적 다운로드와 영광의 구글 피처드에 등록되었던 나름 괜찮은 성적을 보여준 게임이다. 심지어 광고도 처음으로 요청해봤다.

 

https://youtu.be/DQrFJ0zXQ98

식은땀 흘리면서 본 기억이..

이래저래 게임개발과 서비스에 있어서 많은 경험을 안겨준 효자같은 게임이었습니다.

 

 

당시에는 엄청나게 기뻤다.

 

나름 누적 1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었다...

 

3인 개발 인디게임

개발기간: 3개월

사용기술 : Unity, C#

제한된 공간안에서 오랫동안 살아남는 캐주얼 서바이벌 게임

 

누적 다운로드 1만, ‘금주의 신규 추천게임’ 구글 피처드 등 가장 많은 반응을 받은 게임

출시 후 다양한 마케팅 업체와 함께 SDK 연동 경험

구글 , 페이스북 애널리틱스를 처음으로 붙여서 유저 데이터를 확인하며 대응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opsiclestudio.legendofarena&hl=ko&gl=US

 

레전드 오브 아레나 - Google Play 앱

당신은 무한의 콜로세움에 소환되어 수많은 검투사들과 몬스터들 속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play.googl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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