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도 남길 겸 예전에 개발했던 프로젝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인디개발을 시작하고 2번째 프로젝트로써 출시 후 1만 누적 다운로드와 영광의 구글 피처드에 등록되었던 나름 괜찮은 성적을 보여준 게임이다. 심지어 광고도 처음으로 요청해봤다.
이래저래 게임개발과 서비스에 있어서 많은 경험을 안겨준 효자같은 게임이었습니다.
3인 개발 인디게임
개발기간: 3개월
사용기술 : Unity, C#
제한된 공간안에서 오랫동안 살아남는 캐주얼 서바이벌 게임
누적 다운로드 1만, ‘금주의 신규 추천게임’ 구글 피처드 등 가장 많은 반응을 받은 게임
출시 후 다양한 마케팅 업체와 함께 SDK 연동 경험
구글 , 페이스북 애널리틱스를 처음으로 붙여서 유저 데이터를 확인하며 대응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opsiclestudio.legendofarena&hl=ko&gl=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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